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시즌1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 광장 근처 마사지 가게 小粪足道 가격표

 

중국식 마사지 가게 小粪足道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한국에서부터 마사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었어요.

몸이 조금 뻐근하거나 무리가 가면 주위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서 괜찮은 곳을 방문했었어요.


자연스레 다른 나라로 여행을 할 때도 꼭 가보는 곳 중에 하나가 마사지를 받는 곳이에요.
중국에 처음 왔을 때도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마사지 가게들이 있는 것은 보았지만...
말도 잘 하지 못하고 듣는 것도 못하고 글자는 더욱더 모르고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가보고 싶지만 갈 수 없는 곳이었는데 이러다가는 한 번도 가보지 못할 것 같았어요ㅠㅠ
그래서 도전을 해보자!라는 마음이 생겨서 무작정 가보기로 했어요

다른 사람과 같이 가는 것도 아니고 혼자 부딪혀 보기로 결정!

그럼 지금부터 중국 마사지 가게 체험 이야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오늘 갑작스럽게 방문한 마사지 가게는 바로 이곳! 小粪足道입니다.

가게는 보시다시피 그리 크지 않지만 발마사지 받는 곳이 양쪽으로 6군데 정도 있어요.

 

이 근처에 자주 가는 한국 음식점이 있어서 지나다니면서 정말 자주 본 곳이에요.
바로 아래에 있는 아바이 순대 국밥집!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근처 한국 음식 맛집 아바이 순대 국밥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근처 한국 음식 맛집 아바이 순대 국밥

아바이 순대국밥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제가 중국에 와서 처음으로 식사를 하러 간 아바이 순대국밥 방문기예요. 중국에 와서 중국 음식이 아닌 한국 음식을 처음으로 먹고 나서 맛있

chobabsea.tistory.com

小粪足道 근처에 있는 한국 음식점 아바이 순대국밥 방문 후기!

 

 

 

 

 

 

 

 

 

이 곳의 메뉴판을 보면 여러 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메뉴판을 한국어로 살짝 번역해본다면

 


<가격표>

 

▶ 족욕 프로그램

- 소금 족욕

- 한약 족욕

- 식초 족욕

- 우유 족욕

- ??

- 생강 족욕

- 쑥 족욕

 

▶ 안마 치료

- 중국식 마사지

- 타이식 마사지

- 오일 팩

- 난방 치료

 

 패키지

- 한약 족욕 + 중국식 마사지

- 한약 족욕 + 오일 마사지

- 중국식 마사지 + 도구 사용 마사지(?) / 캔 뽑기 (택 1)

- 오일 마사지 + 도구 사용 마사지(?) / 캔 뽑기 (택 1)


등 완전하지는 않지만 혹시 한국식 가격표가 필요하신 분을 위해서 번역기를 돌려보았어요.

 

 

 

 

 

 

 

 

 

저는 발마사지와 전신 마사지의 가격이 별로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을 보고 전신 마사지로 선택했어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해서 왔더니 이곳이 두둥!
밖에서 볼 때는 1층만 가게인 줄 알았는데 2층까지 있어서 신기했어요.

 

결과적으로 전신 마사지를 받아본 결과 쏘쏘!

나름 괜찮았지만 전문적인 느낌이 들 정도는 아니었어요.

물론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조금 아쉬움이 남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큰 아쉬움은 제가 방문했을 때 입은 옷을 그대로 입고한다는 점이에요.

나중에 다른 곳도 가보았는데 그곳 역시 갈아입을 따로 주지 않는 걸 보니

대부분 그런 것 같아서 조금 놀라기도 했고 조금 아쉬웠어요.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호텔 안에 있는 중국식 마사지 샵

 

중국 창저우 진탄 호텔 안에 있는 중국식 마사지 샵

중국 창저우 진탄 호텔 안에 있는 중국식 마사지 샵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조금씩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가을 날씨가 오면서 코는 훌쩍훌쩍 그래도 덥고

chobabsea.tistory.com

중국에서 처음으로 마사지를 받은 곳으로 호텔 건물 안에 위치한 곳이에요!

 

 

 

 

같은 중국식 마사지라고 해도 가격과 서비스가 천차만별이니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과 가격을 고려해서 방문한다면 조금 더 만족이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더 재미있는 중국 생활 이야기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 중국 창저우 진탄 파견 생활 시즌 1 이야기 모음집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아시아나 기업 회원 전용 수화물 및 중국 입국 신고서 작성 방법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훠궈 맛집 洪焱火锅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한국 음식점 맛집 백년손님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KFC 아이스크림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베이커리 빵 제과점 合和圆缘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죽 맛집 荔粥记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안 카페 스타벅스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 광장 쪽 새벽까지 운영하는 양꼬치 식당

 

 

 

▶ 중국 창저우 진탄 파견 생활 시즌 2 이야기 모음집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생선 요리 맛집 Two Cats Grilled Fish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파견 출국 후 코로나 19 검사 및 2박 3일 격리 기간동안 생활 모습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진탄 자가격리 기간 동안 나온 도시락 모음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코로나19 이후 2차 자가 격리 및 숙소 모습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식사 모음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식사 모음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모음 1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로 인해 4개월간 밀려 올해 6월에 다시 중국으로 파견 생활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중국으로 무사히 출

chobabse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