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시즌1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근처 한국 음식 맛집 아바이 순대 국밥

아바이 순대국밥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제가 중국에 와서 처음으로 식사를 하러 간 아바이 순대국밥 방문기예요.

중국에 와서 중국 음식이 아닌 한국 음식을 처음으로 먹고 나서 맛있어서 정말 여러 번 방문을 했어요.

그리고 점점 방문하면서 입소문이 나서 한국 사람들의 방문이 늘어나는 게 보일 정도!

중국 손님들도 또한 늘어나는게 보여 너무 신기했어요.

그만큼 자주 먹은 아바이 순대국밥 이야기 시작합니다. 

 

 

 

 

 

[해외여행/중국]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마라탕 맛집 楊國福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마라탕 맛집 楊國福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마라탕 맛집 楊國福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언제나 그렇듯 식사를 하기 위해 우위에광장 3층에 있는 식당가를 돌아다녔어요. 오늘은 어떤 메뉴를 먹

chobabsea.tistory.com

 

 

 

 

 

 

 

 

먼저 아바이 순대국밥 외관 모습이에요.

이렇게 보고 저렇게 봐도 한국 음식점 ㅋㅋㅋㅋㅋ

한글로 아바이 순대 국밥!!!이라고 크게 쓰여있어요.

그리고 위치도 우위에 광장 1층 쪽 도로변에 있어서 근처에 가시면 찾기는 쉬울 거예요~

 

 

 

 

 

 

 

제가 처음 중국에 와서 처음 먹은 음식은 중국 음식이 아닌 이 순대국밥!

그래서 제 지인들이 중국에 가지 않은 거 아니냐며 얘기를 했었을 정도였어요ㅋㅋㅋㅋㅋ

 

 

 

 

 

 

 

 

사실 처음 순대 모둠세트를 주문해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그 후 방문했을 때 순대만 주문한 것을 찍은 거예요.

인원이 많거나 많이 드시고 싶다면 순대 모둠세트로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정확한 메뉴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지만 이것 역시 너무 맛있어요.

일반 순대도 맛있지만 수육 형태로 나오고 무엇보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딱 좋아요!

 

 

 

 

 

 

 

 

 

 

 

 

 

그리고 아바이 순대국밥집에서 제대로 밥을 먹고 싶다면 이 김치찌개가 제격입니다.

김치 찌개인만큼 김치가 한 포기 정도는 들어가고 두툼한 고기까지 함께해서 정말 핵맛 탱구리!

 

 

 

 

 

 

 

 

 

 

김 피찌 개와 순대를 함께 먹는다면 정말 금상첨화!

​이 둘의 궁합이 정말 찰떡궁합으로 추천추천!

 

 

 

 

 

 

 

 

 

김치와 순대는 먹기 좋게 잘라주신 후 조금 더 끓여주시고 나서 드시면 됩니다!

​정말 먹을 때마다 김치와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서 다 먹는 게 거의 미션 수준일 정도예요 ㅋㅋㅋ

 

 

 

 

 

 

 

 

 

 

마지막 메뉴는 감자전으로 기억해요.

감자전이 아닌 다른 전도 먹었는데 같은 건 줄 알고 사진을 찍지 않았..ㅠㅠ

사이드 메뉴로 딱 좋은 전들은 부담 없이 즐기기 딱 좋아요! 은근 전 맛집!

지금은 삼겹살을 비롯한 고기를 구워 먹는 것도 하고 있어서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배달도 가능하고 얼큰한 한국 음식을 드실 수 있는 아바이 순대!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 광장 맛집 소개

[해외여행/중국]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훠궈 맛집 洪焱火锅

[해외여행/중국] -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일본식 돈가스 京和风食堂 / 위챗페이로 결제 방법

[해외여행/중국]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한국 음식점 맛집 백년손님

[해외여행/중국]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KFC 아이스크림

[해외여행/중국]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마라탕 맛집 楊國福

[해외여행/중국]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베이커리 빵 제과점 合和圆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