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시즌1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생선 요리 맛집 Two Cats Grilled Fish

Two Cats Grilled Fish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음식을 먹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마라로 뒤덮인 생선찜? 요리를 먹은 경험이에요.

 

개인적으로 생선요리는 구이 종류를 좋아하고 찜이나 조림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

그러다 보니 사실 처음 갔을 때 이게 맛있으려나... 하면서 걱정을 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중국 생활 중 여러번 간 음식점 중 하나예요!

그럼 지금부터 얼마나 맛있는 생선찜이 나오는지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다시 시작되는 우위에 광장 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힐만하면 정말 귀신같이 계속 나오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정말 이곳에서 대부분의 중국 생활을 했다고 할 만큼 자주 갔답니다

 

 

 

 

 

 

 

 

 

먼저 Two Cats Grilled Fish의 외관 모습이에요.

우위에 광장 3층 음식점이 있는 곳에 있어요.

 

 

 

 

 

 

 

 

이번에는 실내 모습이에요.

일반적인 중국 음식점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예요.

그래서 색다르기도 했고 분위기도 좋아서 중국 생활을 하면서 여러 번 방문했어요.

 

 

 

 

 

 

 

 

 

테이블이나 인테리어 등 전반적으로 빨간색과 중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가 전혀 없어요.

 

 

 

 

 

 

 

 

 

오히려 자연 속에 있는 야외 음식점 분위기라고 할까?

살짝 투머치 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빨간색이 점령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방문할 때마다 좋았어요!

 

 

 

 

 

 

 

 

 

이번에는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음식들이 있고 보시다시피 중간중간 대표 메뉴는 음식 사진까지 함께 있어요. 

 

 

 

 

 

 

 

 

 

 

메뉴판에 먹을 음식을 체크하면 직원이 와서 다시 한번 확인을 하고 가져갑니다.

그럼 주문은 완료!

 

 

 

 

 

 

 

 

 

 

 

기본 세팅된 앞접시와 숟가락, 젓가락 등의 모습이에요.

이 역시 일반적이지 않은 분위기의 세팅!

 

 

 

 

 

 

 

 

 

 

첫 번째 메뉴는 비빔국수? 느낌의 면 음식이에요.

잘 삶은 면에 오이와 소스를 버무려 먹는 면요리예요.

제 기준에서 맛은 그냥 쏘쏘!

엄청 특별하거나 기억할만한 맛은 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솔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메뉴는 무슨 튀김이었는데....

사진상에선 분명 맛있게 보였는데...

나올 때부터 이 메뉴는 다신 주문하는 일이 없겠구나 했는데

역시나 이 뒤로 주문하는 일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냉동 음식 튀긴 느낌이니 다른 거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번째 메뉴는 이 식당의 메인 메뉴라고 할 만큼 맛있는 새우요리.

감바스와 조금 비슷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어쨌건 잘 익힌 새우 위에 오일과 다진 마늘이 올라가고 얇게 썰은 파로 마무리!

정말 별거 아닌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방문할 때마다 항상 주문한 음식이에요.

 

그리고 이 메뉴는 다른 식당에서도 먹어봐도 다 맛있었어요.

그만큼 대중적이고 호불호 없는 맛이니까 혹시 이 메뉴가 보인다면 바로 주문하세요!

 

 

 

 

 

 

 

 

 

 

네 번째 메뉴는 조개찜?으로 추정도는 음식이에요.

사실 이 음식도 조개와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호불호가 많이 없을 음식이에요.

다만 보시다시피 조갯살만 생각하면 양이 별로 되지 않으니

음식 가짓수를 카운터 할 때 빼고 해야 한다 할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다섯번째 메뉴는 볶음밥이에요.

식사로 일반 쌀밥을 주문해도 좋지만 이 볶음밥도 별미!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여러 명이 가서 주문해도 아주 좋아요~

 

 

 

 

 

 

 

마지막은 이 곳의 메인 메뉴예요.

바로 생선찜? 사실 정확힌 메뉴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한국에서도 먹어본 적 없는 이 메뉴는 철판 위에 큰 생선이 이렇게 올라가 있어요.

그리고 다시 한번 끓이면서 생선살을 발라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상의 모습은 마라가 많이 들어간 모습인데

완전히 들어가지 않은 것도 주문할 수가 있어요.

 

 

 

 

 

 

 

 

 

 

 

 

 

 

 

 

 

 

마지막은 정말 향은 좋은데 독하디 독한 중국술!

저는 보통 맥주만 마시고 가끔 한 모금씩 먹어봤는데

정말 독한데 향이 정말 좋은 술이에요~

중국 술이 궁금하시다면 이 술을 추천합니다!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 광장 맛집 탐방 이야기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훠궈 맛집 洪焱火锅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일본식 돈가스 京和风食堂 / 위챗페이로 결제 방법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한국 음식점 맛집 백년손님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KFC 아이스크림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마라탕 맛집 楊國福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베이커리 빵 제과점 合和圆缘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죽 맛집 荔粥记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안 카페 스타벅스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안 맛있는 빵집 Gr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