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시즌2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도시락 식사 모음

 

중국 자가격리 도시락 모음 2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2차 자가 격리 기간 동안의 식사 시간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1차 자가 격리때와 달리 2차 때부터는 한국식으로 도시락이 나오면서 달라진 식단이 눈길을 끌었어요.
그리고 매일 다양한 반찬과 부식등으로 정말 같은 도시락 다른 느낌으로 맞이하여
나날이 포동포동 살이 찌기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난번에 이어 중국에서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먹은 도시락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식사 모음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식사 모음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모음 1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로 인해 4개월간 밀려 올해 6월에 다시 중국으로 파견 생활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중국으로 무사히 출

chobabsea.tistory.com

 

 

 

 

 

 

 

 

 

중국 자가격리 기간 도시락

두 번째 도시락 이야기를 하면서 선보이는 첫 도시락은 바로~~~~~~
여러분 이게 중국에서 자가 격리 기간동안 나올 도시락이 맞나요?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는 치킨이 나와서 놀랐었는데 이번에는 보쌈이 나왔어요!
점점 도시락도 한국화되서 한국보다 더 잘 나오는 게 함정 ㅋㅋㅋㅋㅋㅋ

 

 

 

 

 

 

 

 

중국 자가격리 기간 도시락으로 나온 보쌈

웬만한 한국 도시락 배달보다 더 잘나온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메뉴 구성부터 맛까지 좋아서 정말 싹싹 긁어서 먹었어요.

 

 

 

 

 

 

 

 

 

중국 자가격리 기간 도시락

그리고 역시나 아침에는 부담스러운 흰쌀밥보다는 조금 더 간단한 죽 등의 메뉴들로 구성돼서 나온답니다.
반찬도 조금 더 가볍고 맛이 강하지 않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중국 자가격리 기간 도시락

아침 식사로 밥을 먹는것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너무 좋았던 고구마+김치 조합!

 

 

 

 

 

 

 

 

중국 자가격리 기간 도시락

제가 지난 시간에 이어 도시락 사진을 올리면서 의문점이 생기실 수도 있어요.
어떻게 항상 입맛에 맞고 항상 맛있고 잘 나오느냐?
그게 말이 되느냐!!

맞아요 어떻게 항상 입맛에 맞고 또 만족만 하겠습니까!
처음에는 1차 자가 격리때 너무 못 나온 것도 한몫한 것도 있어요.
하지만 평균으로 본다고 해도 이정도 퀄리티면 그것도 해외에서! 너무 만족하고 좋았어요.

위에서 보이는 도시락정도가 가장 별로였던 걸로 기억하는 도시락 중 하나예요.
사실 반찬 구성이나 자체가 맛없다기보다는 제 입맛에 맛지 않다는 표현이 더 정확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랍니다.

 

 

 

 

 

 

 

 

 

중국 자가격리 기간 도시락

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유일하게 도시락 뚜껑을 닫은 채 찍기만 한 이 도시락도...
물론 반찬 구성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 것 중에 하나지만 그래도 1차 때의 도시락 생각하면 감지덕지!

 

 

 

 

 

 

 

 

 

 

 

중국 자가격리 기간 도시락

오늘의 마지막 도시락은 가장 기억에 남는 도시락 중 하나로써 중국에서 먹는 김밥이랍니다.
김밥과 호박죽이 나와 부담스럽지도 않으면서 든든하게 아침 식사로 먹었고
기타 반찬들도 김밥과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던 도시락 중 하나예요.

 

 

 

 

 

 

 

 

 

중국 자가격리 기간 도시락

분명 도시락을 납품하는 곳이 한국 사람이 운영할 것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했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자주 나올 수 없기 때문이에요.

 

어쨌든 하루하루 도시락이 정말 잘 나와서 생각보다 자가격리 기간이 힘들지 않았어요.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치고 다음 시간에 또 자가 격리 이야기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 중국 파견 생활 시즌 1 이야기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인천 국제공항에서 아시아나 회원가입 및 마일리지 적립 방법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훠궈 맛집 洪焱火锅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일본식 돈가스 京和风食堂 / 위챗페이로 결제 방법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KFC 아이스크림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베이커리 빵 제과점 合和圆缘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근처 한국 음식 맛집 아바이 순대 국밥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안 카페 스타벅스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저렴하고 맛있는 양꼬치 맛집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진탄 몽골 게르 컨셉 식당 맛집 今朝醉

 

중국 창저우 진탄 몽골 게르 컨셉 식당 맛집 今朝醉

今朝醉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중국 파견 생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어느덧 중국 생활에 어느 정도 적응을 하다 보니 숙소 근처 식당 중 갈만한 곳은 다 가보기도 했고

chobabsea.tistory.com

 

 

▶ 중국 파견 생활 시즌 2 이야기

[해외여행/중국 시즌2] - 국립 중앙 의료원에서 코로나19 검사하고 음성판정 받기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에서 2주 자가 격리 생활 준비물 및 팁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파견 출국 후 코로나 19 검사 및 2박 3일 격리 기간동안 생활 모습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진탄 자가격리 기간 동안 나온 도시락 모음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코로나19 이후 2차 자가 격리 및 숙소 모습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식사 모음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식사 모음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모음 1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로 인해 4개월간 밀려 올해 6월에 다시 중국으로 파견 생활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중국으로 무사히 출

chobabse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