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중국 시즌2

중국 창저우 진탄 몽골 게르 컨셉 식당 맛집 今朝醉

今朝醉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중국 파견 생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어느덧 중국 생활에 어느 정도 적응을 하다 보니 숙소 근처 식당 중 갈만한 곳은 다 가보기도 했고

점점 익숙해진만큼 색다른 것이 없어서 매일매일 똑같은 일상뿐이었어요.

그러던 중 중국 현지인의 추천으로 정말 색다른 음식점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바로 몽골 게르 형태로 되어 있는 음식점이에요.

한국에서조차 본적도 없는데 중국에서 게르 형태의 음식점이라니 말만 듣고도 너무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그럼 오랜만에 중국 생활 시즌1의 색다른 이야기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今朝醉 입구

저희가 오늘 방문한 今朝醉 외관 모습이에요.

이곳은 본 건물과 게르 형태 2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어요.

 

 

 

 

 

 

 

 

今朝醉 실내

먼저 이곳은 본 건물 실내 모습이에요. 

화려한 벽화 모습과 더욱더 화려한 전구들로 장식을 해놓은 모습이에요.

전구를 제외한 나머지 모습을 보면 일반 한국 고깃집 같은 모습이라고 볼 수 있어요.

 

 

 

 

 

 

 

 

今朝醉 게르 입구

今朝醉 건물 옆에 있는 게르 형태의 건물이에요.

이곳 역시 작은 전등으로 꾸며 놓았고 저희가 오늘 식사를 하는 공간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今朝醉 게르 실내

아무래도 사장님께서 전등을 참 좋아하시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 작년 10월? 11월? 쯤이라서 꽤 날씨가 쌀쌀했는데 게르 안으로 들어와 보니 생각보다 더 따뜻했어요!

게르 안에는 원형 테이블이 4개 정도 들어가 있어요.

 

 

 

 

 

 

 

今朝醉 메뉴

이곳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고기를 구울 때 숯불을 이용한다는 것!

중국에서 숯불로 고기를 굽는 건 처음 보는 게 아닐까 싶어요.

 

보통 중국에서 고깃집을 가더라도 가스불을 이용하여 고기를 굽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한국 음식점이라고 하는 곳들도 숯불을 이용한 것을 본 적이 없을 정도니까요.

그런데 이곳은 마치 한국처럼 숯불을 이용해서 오랜만에 한국 고깃집을 온 느낌이었어요.

 

 

 

 

 

 

 

 

 

 

今朝醉 고기

이곳에서 주문한 고기는 2종류인데 

사실 중국 현지인이 주문해서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왼쪽 고기는 양파가 함께 들어가 있고 소스로 이미 버무려진 상태인 반면

오른쪽 고기는 상대적으로 한국에서 봤던 익숙한 모습이에요.

 

 

 

 

 

 

今朝醉 세팅

그리고 개인 접시와 컵 등이 포장된 상태로 세팅이 되었어요.

 

 

 

 

 

 

 

今朝醉 소스

그리고 고기와 함께 먹을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 역시 중국 현지인이 만들어줬는데 한국인 입맛에도 아주 딱 맞아서 좋았어요!

 

 

 

 

 

 

今朝醉 소스

그리고 이렇게 가루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사실 이 가루 소스는 정말 조금씩만 찍어 먹어서 지금은 맛이 잘 기억이 나지는 않아요.

 

액체로 된 소스를 먼저 듬뿍 찍은 후 가루 소스를 살짝 찍어 소스 맛을 조금 더 극대화시켜서 먹었어요.

저는 한국인 초등학생(?) 입맛으로 제 입맛에 딱 맞는 걸로 보아 호불호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今朝醉 고기

숯불 위 판을 뜨겁게 달군 후 고기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今朝醉 식사

이렇게 고기를 소스와 함께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첫 번째 고기에는 양파까지 들어가 있어서 익힌 양파까지 먹는다면 금상첨화!

 

 

 

 

 

 

 

 

 

 

 

 

 

今朝醉 볶음밥

고기를 먹지만 항상 주문하는 볶음밥!

양꼬치집을 비롯해서 어딜 가든 항상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그래도 뭐니 뭐니 해도 볶음밥 맛집은 훠궈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훠궈 맛집 洪焱火锅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훠궈 맛집 洪焱火锅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훠궈 맛집 洪焱火锅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어느덧 추석 연휴 마지막날이 다가왔어요. 왜 이렇게 쉬는 날은 시간이 빨리 가는 건지 ㅠㅠ 그래도 연휴

chobabsea.tistory.com

 

 

 

 

 

 

 

 

今朝醉 술

그리고 오늘은 중국술은 물론 맥주도 색다른 브랜드로 주문을 해보았는데...

맥주는 역시 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맥주는 뭔가 부드러움보다는 조금 더 세고 껄껄한(?) 느낌이라고 표현을 해야 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그래서 사실 몇 모금 마시고 잘 마시지를 않았어요 ㅠㅠ

역시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저에게는 설화가 딱이에요!!

 

 

 

 

 

 

 

 

 

 

 

今朝醉 간판

今朝醉는 18:00 ~ 02:00까지 영업을 하니 중국 창저우에 방문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서

색다른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중국 생활 시즌 1 이야기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아시아나 기업 회원 전용 수화물 및 중국 입국 신고서 작성 방법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훠궈 맛집 洪焱火锅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창저우 진탄 분위기 좋은 호수 옆 독일 맥주집 Zapfler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한국 음식점 맛집 백년손님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마라탕 맛집 楊國福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호텔 안에 있는 중국식 마사지 샵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 근처 한국 음식 맛집 아바이 순대 국밥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우위에광장(吾悦广场) 안 카페 스타벅스

[해외여행/중국 시즌1] - 중국 창저우 진탄 한국 음식 맛집 전주 비빔밥

 

중국 창저우 진탄 한국 음식 맛집 전주 비빔밥

중국 창저우 진탄 한국 음식 맛집 전주비빔밥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부터 타사 블로그에 있는 글을 옮기는 것이 아닌 새롭게 작성하는 이야기예요! 그러다 보니 열심히 1차 원고 쓰고 저

chobabsea.tistory.com

 

 

 

▶ 중국 생활 시즌 2 이야기

[해외여행/중국 시즌2] - 국립 중앙 의료원에서 코로나19 검사하고 음성판정 받기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에서 2주 자가 격리 생활 준비물 및 팁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파견 출국 후 코로나 19 검사 및 2박 3일 격리 기간동안 생활 모습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진탄 자가격리 기간 동안 나온 도시락 모음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코로나19 이후 2차 자가 격리 및 숙소 모습

[해외여행/중국 시즌2] -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식사 모음

 

중국 창저우 진탄 코로나 19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식사 모음

2차 자가 격리 기간 도시락 모음 1 안녕하세요. 초밥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로 인해 4개월간 밀려 올해 6월에 다시 중국으로 파견 생활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중국으로 무사히 출

chobabsea.tistory.com